INSTRUCTION
강의개요
기초부터 예제까지
게임그래픽전문가 취득
게임산업은 컴퓨터기술 및 소프트웨어 저작기술 창의력을 기반으로 하는 시나리오 창작, 게임기획 및 게임 디자인, 게임그래픽디자인, 게임음악 및 사운드 등 다양한 기술이 어우러진 종합예술 첨단산업이다. 이러한 종합예술산업이자 첨단산업의 하나인 게임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전략 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산업의 인력기반(Infra)을 구축하기 위하여 게임제작 요소기술 자격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요구되어 진다. 본 자격제도 실시로 우수한 게임제작 게임그래픽 전문인력 양성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것이다. 게임화면의 그래픽에 관한 드로잉, 원화작업 및 컴퓨터그래픽, 동영상제작등의 직무를 수행한다. 게임그래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어야 하며, 드로잉, 원화작도, 게임배경 및 캐릭터 디자인과 CG 소프트웨어의 사용 기술 활용, 게임기획자의 요구사항에 맞게 게임요소의 그래픽 작업능력을 배양해야만 한다.
+
IDEATION
+
DESIGN
SKILL UP
ARTWORK
TARGET
강의대상
게임그래픽 디자인 분야로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신입 디자이너
관련학과 전공자로 실무디자인을 배우려는 대학 졸업예정자 및 대학생
학점 인정을 목표로 하는 사람(16학점)
CURRICULUM
커리큘럼
01 스케치 기초
인체 구조에 대한 이해 손, 발, 얼굴, 몸 등분, 비례의 이해
02 인물 표현 스케치
인물의 동세와 이상, 소품 디테일 표현 스케치의 정확성, 속도, 완벽한 인물의 표정, 동세
03 원화그리기
원화 정비례로 축소해서 그리기 훈련
04 시험예제 및 모의고사
게임 스프라이트 스케치 모의고사 1~5회
TEST SCHEDULE
2020년도 시험일정
SCHEDULE
수강시간표
스케치
10:30 - 13:00(월수반)
14:00 - 16:30(월수반)
19:00 - 21:30(화목반)
10:00 - 14:00(토요반)
2D
10:30 - 13:00(월수반)
14:00 - 16:30(월수반)
19:00 - 21:30(월수반)
10:00 - 14:00(토요반)
디자인자격증
10:30 - 13:00(월수반)
14:00 - 16:30(월수반)
19:00 - 21:30(화목반)
10:00 - 14:00(토요반)
3D
14:00 - 16:30(화목반)
19:00 - 21:30(화목반)
캘리그라피
10:30 - 13:00(월수반)
14:00 - 16:30(월수반)
19:00 - 21:30(월수반)
14:30 - 18:30(토요반)
컴퓨터자격증
10:30 - 13:00(월수반)
14:00 - 16:30(월수반)
19:00 - 21:30(월수반)
10:00 - 14:00(토요반)
PROCESS GUIDE
등록안내
상담전화 및 온라인 상담
상담 및 면접
등록 및 결제
교육과정 수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