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fund provision

공간디자인학원 교육시스템

공간디자인학원은 관계 법령을 준수한 환불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근거 :
학원의 설립ㆍ운영에 관한법률 제18조 및 동법시행령 제18조 제3항

INSTRUCTION

​학원운영 비전과 목표​

(주) 에스디아트센터의 공간디자인학원은 디자인전문 기술교육 학원으로 시대에 맞춰 창조적인력 양성을 위해 시각적 감성교육, 개성적 창의교육, 실무적 컴퓨터그래픽 기술교육을 바탕으로 시각디자인, 제품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컴퓨터그래픽 디자인 등 기초 디자인교육 분야와 아트디자인교육을 통해 감각적인 감성개발과 컴퓨터 그래픽프로그램을 활용한 기술적인 실무능력을 고루 갖춘 전문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지원 교육사업으로 실업자 및 재직자를 위한 내일배움 카드제를 통해 디자인분야의 NCS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국가적 산업인력양성을 위한 청년실업자와 중장년실업자의 취업 및 재취업을 위한 준비와 재직자의 직무능력향상교육에 중점을 두고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제도와 민간자격증제도를 도입하여 능력사회에 필요한 인제 육성을 목표로 디자인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Educational system

​공간디자인학원 교육시스템

디자인전문성과 컴퓨터프로그램 활용능력을

겸비한 창조적 디자인산업인력 육성

디자인의 감성교육을 위해 아트적요소를 접목하여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시템

1

디자인아트교육

디자인 실무 프로젝트 교육

2

실무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실무에 근접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시스템

국비지원 산업인력 양성교육(예정)

3

청년 및 중장년 취업 및 재취업

을 위한 직무능력 향상교육시스템

평생교육 자기능력개발과

학점취득을 위한 교육시스템

4

디자인 자격증교육

1.디자인아트교육

디자인에 관심 있는 교육생을 대상으로 개인별 맞춤교육으로 진행되는 교육과정이다.

디자인아트교육과 컴퓨터그래픽 활용교육을 통해 학교교육과 현장실무의 부족한 감성들을 충족시켜 디자인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는 교육시스템이다.

 

2.디자인실무 프로젝트 취업대비교육

디자이너로 이론과 실무의 체계를 갖추게 하여 자신감과 창의력을 가지고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실무에 근접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방식으로 수료 후 대학원진학 및 취업시 우대 받을 수 있도록 취업추천과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교육시스템이다.

 

3.국비지원 산업인력양성교육(청년실업자와 중장년실업자의 취업 및 재취업)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는 취업대비교육과 근로자의 직무능력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직업훈련과정으로 수강료의 80~100%를 지원하는 제도 창의적 국가 산업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훈련교육과정이다.

 

4.디자인자격증 교육

국가고시 자격증을 취득하므로 전공자나 비전공자 모두 실제적인 디자인 교육과정을 통해 디자인 실무능력과 컴퓨터 그래픽 프로그렘 활용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한다.

학점 은행제를 통해 기사20학점, 산업기사16학점, 게임그래픽전문가20학점, GTQ (1급 5학점, 2급 3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어 평생교육차원의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를 수여 받을 수 있게 하는 교육시스템이다.

bottom of page